• 디자인 삭제를 원하는 경우

    업로드가 된 디자인의 삭제를 원하실 경우
    1899-9525으로 전화 주시거나 dcrowdmall@gmail.com로 삭제요청 메일주시면
    본인확인 후 디자인을 삭제해드립니다.

  • 디자인 심사 기간

    디자인 심사 기간은 최소 3일에서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.

    심사가 끝난 후 정식등록이 완료됩니다.

  • 디자인 판매 수수료 관련

    1. 디자인 판매 수수료는 익월 10일에 정산이 됩니다.

    2. 지급수수료 중 10%는 부가세로 공제되며, 결재수수료 4%가 공제됩니다.

    3. 부가세, 결재수수료가 공제된 지급수수료의 80%는 디자이너에게 지급되며, 20%는 디크라우드 서비스 이용에 대한 운영 수수료로 공제됩니다.

    예를 들어, 판매금액 50,000원으로 책정된 디자인이 판매될 경우 부가세10%와 결제수수료4%를 제한 금액인
    43,455원에서 디자이너가80%의 수익을 가져가기 때문에 디자이너 수수료는 최종 34,764원입니다.

    따라서 디자이너의 최종 소득금액은 34,764원이 되는 것이고 이에 따른 대한민국 세법에 따라
   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디자이너의 경우 부가세 10%를 더해 38,240원이 결제일에 지급될 것이고
    사업자 등록증이 없는 디자이너의 경우 원천징수금액 3.3%를 제한 33,616원이 지급될 것입니다.
    (수수료 금액이 33,000원 이하인 경우 원천징수가 발생되지 않습니다.)

    세금 문제 때문에 다소 복잡해 보일 수 있으나 여러 가지 세금을 제외한 내용을 보면
    결국 판매 금액의 80%가 디자이너의 수수료가 되는 것입니다.

  • 디자인 등록시 유의사항

    1. 상업적 사용이 제한되는 스톡이미지 혹은 폰트의 사용 규정 및 범위를 위반할 시, 계정이 영구적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    2. 디크라우드의 판단 하에 본 디자인이 다른 디자이너의 작품을 도용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, 디크라우드는 해당 디자이너의 디자인을 삭제하고 활동을 제지 혹은 금지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수수료가 지급되었을 경우 디크라우드는 디자이너에게 전액 환불을 요구할 수 있으며, 이에서 파생되는 분쟁 및 손해에 관해서는 관련법규에 따라 디자이너에게 배상의 의무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
    3. 반드시 자신의 디자인만 등록해 주세요.

    4. 잘못된 디자인으로 인해 법적인 문제에 휘말리게 될 경우, 모든 법적 그리고 금전적인 손실에 대한 책임은 디자이너 측에 있습니다.

  • 디크라우드의 이용방법 - 디자이너

    안녕하세요.
    디크라우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디크라우드 이용 방법은 회원 가입 후
    마이페이지의 '탬플릿다운'을 클릭해 주신 후 등록을 원하시는 제품의 칼선 및 탬플릿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.
    디자인 완료 후 마이페이지의 '디자인 등록'을 클릭해 주신 후 입력하는 란에 다 작성 후 디자인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추후 내부 심사를 통해 3만원, 5만원, 7만원, 10만원의 가격 책정 후 상품으로 업로드 됩니다.
    가격은 한 달 후에 변경가능합니다.

    디자인 등록된 디자인의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해당 디자인판매가의 일정 수수료가 지급이 됩니다.

게시물 검색